난 큰돈벌 팔자는 아닌가바 어제산거 수익난거 조바심에 다 파는중 ㅋㅋㅋ https://theqoo.net/stock/4255182355 무명의 더쿠 | 09:18 | 조회 수 196 하닉 300 갔을때 난 또 없을듯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