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반대매매도 그렇지만 패닉셀 많겠다.. https://theqoo.net/stock/4255128312 무명의 더쿠 | 08:05 | 조회 수 159 ㅠ.. 하닉 300 간다고 반도체 들어온 사람 꽤 될거 같아이미 평단 낮거나 수익 냈던 사람들은 상관없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