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탑 11100에 총 100주 드갔는데 걍 존버해야겠지 https://theqoo.net/stock/4255000178 무명의 더쿠 | 00:38 | 조회 수 169 왜냐면 예수금이 아예없어.. 이것도 하루종일 물타서 겨우만든 평단임 ㅜㅜ 11100 하닉 280~290정도 올라와야 에탑이 내 평단올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