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전에 별 생각 없이 구글이랑 다른거 매일 5000원씩 모으기 시작했더든? 그래서 반년정도 됐는데 여전히 1주밖에 없고 먹은 돈은 6만원인데.. 이걸로 쏠쏠하게 벌려면 나 임종할때 돼야 되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갑자기 들어.. 내가 금액을 너무 적게 하는건가?
잡담 주식모으기라는 거 어떤 면에서 좋은 거야??
24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