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쓰던 기종은 갤노4인가 5
이거 액정 깨져서 현재 잠시 쓰는 기종은 엄마 공기계 갤럭시 듣도보도못한 시리즈
사려는 기종은 갤S26울트라 512기가
180 좀 넘게 주고 구매했고 쿠폰이랑 적립금, 상품권 생각하면 150 정도에 구매야
10월에 여행갈거고 여행에서 사용할 순수용돈 4~500 생각하고 있음
지금 사용하는 폰은 용량도 32기가라 좀 불편하긴 한데 용량빼면 별 문제는 없어
근데 카메라화질이 너무 낮아서 바꾸고 싶긴 함ㅠㅠ
사진 자주 찍는 직업이라 깔짝이다가 어제 충동적으로 결제하긴 했는데 7일 이내에 취소 가능해서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