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하닉이 선행하고 미장 반도체가 따라가는거 같아서 낼 그 정도 하락하진 않을듯 https://theqoo.net/stock/425485095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79 거기다 외국 기관들도 상승 옵션에 베팅했고 또 물건도 좀 사서 낼 반등은 할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