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많이 하나 싶다가도 은행에 묵혀두기만 하는 돈이 너무 멍청하고...지금 주식에 들어가 있는 돈이 전체 자산의 5% 정도인데, 비중을 늘려야할까어디 물어볼 데도 없고 고민이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