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사고싶다고 해서 내가 말렸거든
시총 얘기랑
여기서 조정가면 240도 갈 수 있다해서
250만원 만들고 기다리라고 했는데
지인이 그런거 기다리다가 오히려 못산다 그래서
조정 임박한거 같으니까 250정도 가지고 기다려봐봐 그랬는데
어제 오전에 걍 샀다고 톡을 하더라고
타이밍이 좀 아쉽더라..
그게 바로 어제였다는게..
하이닉스 사고싶다고 해서 내가 말렸거든
시총 얘기랑
여기서 조정가면 240도 갈 수 있다해서
250만원 만들고 기다리라고 했는데
지인이 그런거 기다리다가 오히려 못산다 그래서
조정 임박한거 같으니까 250정도 가지고 기다려봐봐 그랬는데
어제 오전에 걍 샀다고 톡을 하더라고
타이밍이 좀 아쉽더라..
그게 바로 어제였다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