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주방 보지마......
아직 자기 주관도없는데, 희망적인거 공포적인거 들으면 스트레스만받음
주방온지 5분됐는데 벌써부터 머리아플라함ㅋㅋ
좀 심한 차익실현에 조정까지 온거긴해도.. 분할매수하면 돼...ㅋ
예수금 없으면 열심히 원화채굴하자ㅠ
그냥 주방 보지마......
아직 자기 주관도없는데, 희망적인거 공포적인거 들으면 스트레스만받음
주방온지 5분됐는데 벌써부터 머리아플라함ㅋㅋ
좀 심한 차익실현에 조정까지 온거긴해도.. 분할매수하면 돼...ㅋ
예수금 없으면 열심히 원화채굴하자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