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는게 안아까워본주면 평단 때문이라도 파는거 엄청 고민하는데레버는 리스크가 있단 핑계로 수익실현을 잘하게 돼..그리고 많이 먹으려고 레버하는거니까 적게 먹어도 익절이면 일단 나오고 차라리 다시 들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