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주요인사 한명은 오픈ai 가고 한명은 앤트로픽가고...ai인프라 만든다고 돈 엄청 쓰고있는데벌써부터 경쟁에서 밀린다는 소리인거같아서안그래도 제미나이 구려진거 체감중이었는데(알못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