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100만원 있는데....고민.... https://theqoo.net/stock/4254826886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48 에탑이 사고싶어서 100만원 예수금 만들어놨는데1.에탑이를 예정대로 산다2.이노텍 1주 물탄다😂😭😭어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