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떤남자도 죽었으면 좋겠고 그새끼 좋아하는 새끼들도 죽었으면 좋겠고
여기까지는 그냥 평소 무드인데 지금은 그냥 모든 사람이 다 싫어 문제는 내가 사회복지사라는거임 낼 출근하면 또 이제 수급비로 먹고 살면서 더 혜택달라는 사람들만 계속 보니까 걍 너무 지치고 아무도 만나고 싶지않아
여기까지는 그냥 평소 무드인데 지금은 그냥 모든 사람이 다 싫어 문제는 내가 사회복지사라는거임 낼 출근하면 또 이제 수급비로 먹고 살면서 더 혜택달라는 사람들만 계속 보니까 걍 너무 지치고 아무도 만나고 싶지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