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얘기로 글리젠 많은곳들은 다들 비슷비슷한 얘기 나오고 보수적인뷰 긍정적인뷰 다양하게 이말저말 많이 하더만뭐
잡담 근데 주식커뮤 여기저기 돌아다녀보면 살말글 많이 올라오던데
5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주식얘기로 글리젠 많은곳들은 다들 비슷비슷한 얘기 나오고 보수적인뷰 긍정적인뷰 다양하게 이말저말 많이 하더만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