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ㅈㅅ얘들아 부끄럽지만 내가 늦은나이에취직해서 돈벌고있는데 적금이랑이것저것하는데 어때보여?
무명의 더쿠
|
14:47 |
조회 수 250
70청년저축
50 지수투자(3개함)
20 슈드
삼전은 가끔 여유있을때 삼 소량 ..
여기서 50더 여유자금있다고치면 뭐 하는게 좋아보여?
근데 내가 문제가ㅜ이것저것 다넣고나면 통장잔고가 삼십?40 밖에없음..
현금보유하고있는게좋은가?
월세는안들어 부모님이랑삼
연저펀은 고민인게 중간에 돈즐어갈일이ㅜ좀 있을거같아서 잘모르겠음
일톡에도썼는데 주방에도 써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