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내일 어떨것같아? ( ´_ゝ`) https://theqoo.net/stock/4254706750 무명의 더쿠 | 21:12 | 조회 수 565 하...상상이상으로 많이 떨어져서 기본적으로 -20퍼야..이와중에 하닉 줍고싶은데 남은 예수금으로 살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