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만이 날 이기게 해 줌
근데 시간중에 하락은 꼭 오고 그 하락장을 버티는게 진짜 힘들어
근데 거기만 버티면 이제 시간으로 승부가 가능함
그래서 버티기 위해선 떨어져도 타격이 적은 애들을 사야해
개별주 급등주말고 지수추종
그래서 개별주 몰빵은 난 못하겠더라
하다보니 다 자기 스타일이 있는거 같어
시간만이 날 이기게 해 줌
근데 시간중에 하락은 꼭 오고 그 하락장을 버티는게 진짜 힘들어
근데 거기만 버티면 이제 시간으로 승부가 가능함
그래서 버티기 위해선 떨어져도 타격이 적은 애들을 사야해
개별주 급등주말고 지수추종
그래서 개별주 몰빵은 난 못하겠더라
하다보니 다 자기 스타일이 있는거 같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