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컴 실적 이후로도 반도체 계속 올라서 신고점 기록하던건 진짜 의외였음
무명의 더쿠
|
00:06 |
조회 수 251
브컴 실적으로 순간 위축됐다가 갑자기 하늘뚫고 신고점 찍는게...
어닝 시즌도 아닌데 악재 씹고 양봉 만들면서 7일 연속 오르고 했던건 왜그랬는지 아직 잘 몰겠음
천천히 물량 소화하면서 올랐으면 피좀 덜 봤을거같은데ㅠ
어닝 시즌도 아닌데 악재 씹고 양봉 만들면서 7일 연속 오르고 했던건 왜그랬는지 아직 잘 몰겠음
천천히 물량 소화하면서 올랐으면 피좀 덜 봤을거같은데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