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버도 아닌데 이게 하루만에 맞나 싶구요.. 삼전 하닉 비중이 높아서 그런가봄 ㅋㅋ 주당 80 주고 샀는데
잡담 어제 미장 반도체 좋아보이길래 DRAM 이거 5주만 사봤거든?
279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레버도 아닌데 이게 하루만에 맞나 싶구요.. 삼전 하닉 비중이 높아서 그런가봄 ㅋㅋ 주당 80 주고 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