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릴리랑 ibb만 갖고있긴 한데 나선대비 하락율 괜찮은데 저번에 나스닥 마삼 찍었을때도 금리때문일거라고 했는데 또 바이오주들은 괜찮았거든 릴리는 신고가찍었던거같음
잡담 또 미장 바이오는 ㄱㅊ지 않니??
1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가 릴리랑 ibb만 갖고있긴 한데 나선대비 하락율 괜찮은데 저번에 나스닥 마삼 찍었을때도 금리때문일거라고 했는데 또 바이오주들은 괜찮았거든 릴리는 신고가찍었던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