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에 쏠탑 말나왔을때 시장가로 샀는데 지금 대만족인데 에탑도 그러려나 ㅋㅋㅋ https://theqoo.net/stock/4254013241 무명의 더쿠 | 11:05 | 조회 수 123 시장가까지는 아니지만 11000원에 쪼매샀는데 지금이야 떨어져도 좀 지나고보면 오르긴하겠찌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