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들은 패닉와서 정신 없는데 외기는 떨어진 가격에 사서 또 올라가면 돈 벌겠지 이도저도 못하고 들고 있는 코스닥 계좌 보면서 답답하다 ㅋㅋㅋㅋㅋ 거기다 코스닥 승강제 하면 계좌보고 잠깐 기절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