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닉 1주 샀는데 물탈돈 없고 -10만일때 나오는건 패닉셀인가? https://theqoo.net/stock/4254168315 무명의 더쿠 | 13:43 | 조회 수 238 걍 지금 십만원 손해보고 내일이나 낼모레 더 저점에 들어갈 수 있을거같아서...:내가 걸어놓은 금액까지 오려나 싶었는데 사져있어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