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벨 5일선 타고 잘 오르는거 같은데 왜 욕하는거야? https://theqoo.net/stock/4253870788 무명의 더쿠 | 08:10 | 조회 수 65 토스커뮤 갓더닠ㅋㅋ저점 올라가는중인거같은데전고 돌파 못했는데 파멸적 상승이 업어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