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렇게 떨어질 일인가??? 싶을때 분할매수하면 다음날 더 떨어져도 ㅇㅇ 더삼 하고 더사면 되는 그런
잡담 사고싶은 가격에 사면 다음날 더 떨어져도 큰 후회는 없는거같음
5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니 이렇게 떨어질 일인가??? 싶을때 분할매수하면 다음날 더 떨어져도 ㅇㅇ 더삼 하고 더사면 되는 그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