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다이나믹스 다 먹고 상장이라도 되어야 오르려나 ㅋㅋㅋㅋ 진짜 사는거마다 ㅋㅋㅋㅋㅋ 그냥 남들 사는거나 살껄 에라이 타미우주 최소 5년 얘는 최소 3년 봐야겠다 생각중인데 눈마주칠때마다 팔아버리고싶음 소액이니까 그냥 묵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