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트로픽 저번 미국발 모델수출금지도 있었고오늘 일본쪽 자체개발모델 성능이 앤트로픽 최근 그모델급이다라는 말 나오고있어서국내 기깔나는 모델하나는 만들려고할거같음자주권문제도있고근데그게어떤기업일진모르겠음기업일지 학교일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