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 반도체의 쇼티지가 일어나고 있는거라서 어쩔수 없다 봄2차전지처럼 기대감으로 오르는게 아니라 실제로 내년 영업이익 전세계 1위가 삼성전자라고 예상할 정도니까 하닉은 약간 광기 맞는데 이건 또 adr 이슈라 회사에서 타이밍 잘 잡은거라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