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력이랑 건설은 언제 수급 돌아오려나ㅠㅠ
존버하고싶은데 호재 많아도 떨어지기만하니 더 늦게 전에 손절해야하나 싶어
나같은 사람이 손절해서 다시 삼닉가니 더 악순환이겠지만서도 ㅋㅋㅋㅋㅋ
허탈하다
대건 짜증난댔더니 주방에서도 왜 샀냐고 하더라고 ㅋㅋㅋㅋ
오를거 같으니까 샀지!!!!
존버하고싶은데 호재 많아도 떨어지기만하니 더 늦게 전에 손절해야하나 싶어
나같은 사람이 손절해서 다시 삼닉가니 더 악순환이겠지만서도 ㅋㅋㅋㅋㅋ
허탈하다
대건 짜증난댔더니 주방에서도 왜 샀냐고 하더라고 ㅋㅋㅋㅋ
오를거 같으니까 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