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가 무ㅏ야?
나도 레버 안하는데 이번에 시작해볼까하다가 아직 시작은 안했어
근데 이번 삼하레버가 국장에 안좋은쪽 양향 미친거 같아서
더 시작안하려고 하는데
다른 덬들은 딱히 이유가 있는지 궁금해
시비x 단순 궁금o
내가 레버 안하는 마음을 확고히 히려고 물어봐
나도 레버 안하는데 이번에 시작해볼까하다가 아직 시작은 안했어
근데 이번 삼하레버가 국장에 안좋은쪽 양향 미친거 같아서
더 시작안하려고 하는데
다른 덬들은 딱히 이유가 있는지 궁금해
시비x 단순 궁금o
내가 레버 안하는 마음을 확고히 히려고 물어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