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각인데 좀 기다리면 이란 재건 이야기 나오면서 실제로 실적 나오면서 건설주 좀 오를거 같고 코스닥도 국민성장펀드 들어가면 좀 오르지 않을까? https://theqoo.net/stock/4253715856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56 내가 너무 긍정적으로 보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