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총리는 이스라엘군이 필요한 만큼 레바논 안보지대에 계속 주둔할 것이라고 밝힘- 또한 남부 레바논에서 위협을 막기 위해 이스라엘군이 자유롭게 행동할 수 있다고 강조함자국민 눈치 보느라 주둥이 터는 중인가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