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총리 “이스라엘군, 필요한 만큼 레바논 안보지대에 주둔할 것”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43
이스라엘 총리는 이스라엘군이 필요한 만큼 레바논 안보지대에 계속 주둔할 것이라고 밝힘
- 또한 남부 레바논에서 위협을 막기 위해 이스라엘군이 자유롭게 행동할 수 있다고 강조함
자국민 눈치 보느라 주둥이 터는 중인가봄🙄
이스라엘 총리는 이스라엘군이 필요한 만큼 레바논 안보지대에 계속 주둔할 것이라고 밝힘
- 또한 남부 레바논에서 위협을 막기 위해 이스라엘군이 자유롭게 행동할 수 있다고 강조함
자국민 눈치 보느라 주둥이 터는 중인가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