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한지 얼마 안된 상황인데 여기서 ai승자는 누구일까 반도체의미래는... 어쩌구 하는거보면 걍 개별주 최고점에서 물린걸까봐 존무라 나스닥슨피만 하는게 맞는거같음ㅋㅋㅋ오래한사람들 다 어케함 존경스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