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장하는 덬들은 지금 예수금 남아 있는 걸로만 투자 하는 중야? https://theqoo.net/stock/4253807846 무명의 더쿠 | 01:33 | 조회 수 202 아님 환전해서 계속 투자중? or 사팔사팔나 추매하고픈데 환율이 너무 높아서 환전을 못하겠어ㅜ덬들은 어떻게 하고 있나 궁금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