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증 본계좌로 하나 갖고 있는데
단타용으로 계좌 하나 더 열려고 쉽다는 나무 만들엇거든
근데 오늘 한투앱 깔아보니까 이것도 괜찮네?
먼가 깔끔하고 빠릿함
토스도 쓰는데 토스보다도 빠른거 같음
둘다 이동평균으로 알고 있어서 이것도 괜찮구
써본 덬들은 어때? ㅋㅋㅋ
단타용으로 계좌 하나 더 열려고 쉽다는 나무 만들엇거든
근데 오늘 한투앱 깔아보니까 이것도 괜찮네?
먼가 깔끔하고 빠릿함
토스도 쓰는데 토스보다도 빠른거 같음
둘다 이동평균으로 알고 있어서 이것도 괜찮구
써본 덬들은 어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