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채팅방 만들어도ㅜㅜ 유료버전인데 자꾸 시스템상 검색이 막혔대. 왜그러냐어떻게 푸냐니까 푸는건 불가능하대
미치겠음
왜 막히고 언제 풀리는지도 알 수가 없어
담엔 클로드로 이사가야하나싶어
일부러 프롬프트에 웹검색한 답변인지 알려줘 하면 항상 웹검색 안한거라고 뜸
미치겠음
왜 막히고 언제 풀리는지도 알 수가 없어
담엔 클로드로 이사가야하나싶어
일부러 프롬프트에 웹검색한 답변인지 알려줘 하면 항상 웹검색 안한거라고 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