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사이클은 나도 초중반 같은데 주식은 약간 중후반을 달리는 느낌이라
무명의 더쿠
|
00:51 |
조회 수 299
원래 그 괴리감이 버블을 만든다고 생각하거든
대표적인 버블이 철도랑 it인데 그게 진짜 버블이 아니잖아
실존했고 철도도 다 깔려서 인류의 삶이 바뀌었고 그다음 인터넷 없이 하루도 못 살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i도 그렇게 될텐데 문제는 투자를 하는 지금 시점과 상용화된 수익을 얻는 시점은 결국 차이가 날 수 밖에 없는데 그 기간 차이보다 주식이 고점을 가는게 더 빠를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