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보다 더 주식 오래하고 주식으로 실현손익 1억정도는 낸걸로 알고있음.. 근데 요즘장에 갑자기 바이오 담는다길래 걱정.. ㅠ 알아서 하시겠지..? ㅠㅠ..
잡담 엄마가 바이오 산다는데.. 걱정이다..
385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보다 더 주식 오래하고 주식으로 실현손익 1억정도는 낸걸로 알고있음.. 근데 요즘장에 갑자기 바이오 담는다길래 걱정.. ㅠ 알아서 하시겠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