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은 그래도 놔뚜면 오를 거 같은데은은 이제 모르겠다 ㅠㅠ물 타서 조금이라도 반등할 때 탈출할까아니면 나중에 양도세 대비용으로 물타지 말고 둘까저번 은 폭락 이후로 계속 숨기기 해두고 모른 척 하고 있는 중이긴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