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광기의장임 수급쏠리는거 제발 안정화되게 하닉 스퀘어 이런것들 하락보단 장기조정좀 들어갔으면 그래야 수급안정화될듯 하락하면 다같이 떨어지니까 조정을 해야함
잡담 지금시장 이차전지때보다 더심한데
1,060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너무 광기의장임 수급쏠리는거 제발 안정화되게 하닉 스퀘어 이런것들 하락보단 장기조정좀 들어갔으면 그래야 수급안정화될듯 하락하면 다같이 떨어지니까 조정을 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