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 뚫고 차익실현 등으로 외기가 좀 흔들고 그 김에 주욱 빠져야 할 거 같아 진짜로 딴 거 정리해(심지어 삼전까지) 하닉으로 몰리던데 무조건 오른다는 그거 한번 깨부수지 않는 한 이 상황 계속 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