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본주 기준 2300이나 2500 때 분할매도를 해볼까 생각중이긴한데.. 스윙으로 늘 먹고 나가던거 지금 안판지 좀 된듯ㅋㅋㅋ
잡담 샌레덬들 언제 팔거야?
10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난 본주 기준 2300이나 2500 때 분할매도를 해볼까 생각중이긴한데.. 스윙으로 늘 먹고 나가던거 지금 안판지 좀 된듯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