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글 보고 왔는데 어쨋든 에탑 구성도 나쁘지않고 신규진입하면 평단도 낮고 쏠탑 없는 사람들한테 수요도 있어보이고 여러모로 나쁘지 않아보여서
잡담 난 쏠탑있는데 에탑도 사고싶다
499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후기글 보고 왔는데 어쨋든 에탑 구성도 나쁘지않고 신규진입하면 평단도 낮고 쏠탑 없는 사람들한테 수요도 있어보이고 여러모로 나쁘지 않아보여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