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장 사팔하니까 양도소득세 무시못하겠네 https://theqoo.net/stock/4253587068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561 그래봤자 센레나 마이크롱 사팔하는데 이것도 꽤 크구나계속 가져가기에는 사팔이 나한테는 더 맞고다들 그냥 장투하는게 더 많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