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수매도 모르는 쌩초보라 걍 하닉삼전만 사고
뒤늦게 공부했다는데 그분말씀이
결론이 구조는 부동산이랑 별반다를바없는것같더라
좋은거 들고있기. 그이상 그이하 아니라고..
잡주 이런거 안사기. 남들이 열광하는거 사기.
이런거. 실제로 사팔안하시고 진뜩하게 들고계심
왜 중년여성들이 수익율 높은지
옆에서보면 왠지 알것같음
뒤늦게 공부했다는데 그분말씀이
결론이 구조는 부동산이랑 별반다를바없는것같더라
좋은거 들고있기. 그이상 그이하 아니라고..
잡주 이런거 안사기. 남들이 열광하는거 사기.
이런거. 실제로 사팔안하시고 진뜩하게 들고계심
왜 중년여성들이 수익율 높은지
옆에서보면 왠지 알것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