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에256에 사서ㅋㅋㅋ
그냥 난 첨엔 10만원만 먹고 나올생각이였는데
팔 타이밍 놓쳐서 오늘 걸어두고
세금떼고 35.8정도 먹고 나옴ㅋㅋㅋㅋ
예적금덬 이정도도 매우 만족해ㅠ
돈들이 지금 예적금에 묶여서 만기 코앞이라 깨기도 뭣한데
비상금으로 놔둔 돈으로 그냥 해본걸로 만족해ㅋㅋㅋ
그냥 난 첨엔 10만원만 먹고 나올생각이였는데
팔 타이밍 놓쳐서 오늘 걸어두고
세금떼고 35.8정도 먹고 나옴ㅋㅋㅋㅋ
예적금덬 이정도도 매우 만족해ㅠ
돈들이 지금 예적금에 묶여서 만기 코앞이라 깨기도 뭣한데
비상금으로 놔둔 돈으로 그냥 해본걸로 만족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