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장이라도 팔고싶어 드릉드릉 미치겠는데
실발 직전에 팔지 이후에도 들고갈지가 고민된다
아시아한테 반도체로 눌리는거 도람뿌가 못견딜거같아서 여기 보여주기식으로 많이 밀어줄거같긴 한데 말이지...쓰읍....
실발 직전에 팔지 이후에도 들고갈지가 고민된다
아시아한테 반도체로 눌리는거 도람뿌가 못견딜거같아서 여기 보여주기식으로 많이 밀어줄거같긴 한데 말이지...쓰읍....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9 | 06.21 | 24,75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4,09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5,53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2,71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8,140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2,95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 05.20 | 11,046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4,932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0,599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069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6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07114 | 잡담 | 다들 양도세 지금 기준으로 얼마내? | 20:23 | 0 |
| 807113 | 잡담 | 아니 그거 이름이 머더라? 4 | 20:22 | 59 |
| 807112 | 잡담 | 국장 나 오늘 단타신 들렸나봐 1 | 20:22 | 86 |
| 807111 | 잡담 | 지금 이란 미국 상황 다들 못 본 척 하는 거야?? | 20:22 | 49 |
| 807110 | 잡담 | 하닉 레버는 엄청 싸네?? 하닉은 비싼데 3 | 20:21 | 137 |
| 807109 | 잡담 | 쏙쓸도 분할했으면 좋겠다 2 | 20:20 | 58 |
| 807108 | 잡담 | 예수금은 있는데 하닉없는 덬들아! 3 | 20:20 | 107 |
| 807107 | 잡담 | 지금이라도 테슬라팔고 샌디 살까 2 | 20:19 | 63 |
| 807106 | 잡담 | 덬들 쏠탑은 언제 팔거야? 2 | 20:19 | 148 |
| 807105 | 잡담 | 마벨레랑 델레 둘다 액분하네??? 1 | 20:19 | 48 |
| 807104 | 잡담 | 확실히 미장은 환전때문에 껄무새가 덜 되는듯 | 20:19 | 51 |
| 807103 | 잡담 | 샌레덬들 본장전에 팔거야? | 20:19 | 30 |
| 807102 | 잡담 | 샌레는 진짜 신기하다 | 20:19 | 95 |
| 807101 | 잡담 | 쏠탑 1.4에 500개 초안정감 4 | 20:19 | 254 |
| 807100 | 잡담 | 지금 매수하세요 🤝 4 | 20:18 | 309 |
| 807099 | 잡담 | 긍데 250 너무 적은것같지 않냐.... 4 | 20:18 | 228 |
| 807098 | 잡담 | 샌레 조막손으로 들고있긴한데 평단39인데 샌레 더살까 속쓸살까 2 | 20:18 | 43 |
| 807097 | 잡담 | 스엑 왜저래??? 4 | 20:18 | 247 |
| 807096 | 잡담 | 에탑 내일 바로 살거야? 1 | 20:18 | 84 |
| 807095 | 잡담 | BOA 9.10.12월 각각 25bp 인상 예상 4 | 20:18 | 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