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장이라도 팔고싶어 드릉드릉 미치겠는데실발 직전에 팔지 이후에도 들고갈지가 고민된다아시아한테 반도체로 눌리는거 도람뿌가 못견딜거같아서 여기 보여주기식으로 많이 밀어줄거같긴 한데 말이지...쓰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