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소비재 기술 건설 걍 거의 모든 섹터의 주도기업은 펀더멘탈이 좋다는게.. 걍 세계 1등이라 그런거고 우리나라같은 시장은 섹터 한두개에 대장주 있는거도 감지덕지라고 생각함 이거라도 잘 지켜야 ㅠ
잡담 미국이 비정상(?)시장이 아닐까
334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바이오 소비재 기술 건설 걍 거의 모든 섹터의 주도기업은 펀더멘탈이 좋다는게.. 걍 세계 1등이라 그런거고 우리나라같은 시장은 섹터 한두개에 대장주 있는거도 감지덕지라고 생각함 이거라도 잘 지켜야 ㅠ